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합니다.
첨부파일 및 메일로 발송된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등록금 납부기간
① 정규등록 : 2022년 8월 22일(월) 09:00 ~ 8월 26일(금) 16:00
② 추가등록 : 2022년 9월 2일(금) 09:00 ~ 9월 6일(화) 16:00
* 정규 등록기간이 아닌 추가 등록기간에 등록하는 경우, 자퇴로 인한 학적변동 시 환불되는 수업료에 차이가 있습니다.
* 재학생은 붙임 ‘2022학년도 2학기-등록금납부-안내(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료생의 경우 별도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학교 홈페이지 > u-SAINT포털 > 로그인 > 등록/장학 탭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 상세사항은 붙임파일.등록금-고지서-확인-출력-메뉴얼으로 확인
※ 등록금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학생의 등록금 고지 정보는 개인정보에 해당하므로
u-SAINT 포털 이용 또는 재무·회계팀 본인 방문으로만 확인 가능하며, 유선으로는 안내가 불가함.
3. 등록 유의사항
가. 매학기 개시 전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고지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됩니다.
나. 복학, 재입학 등으로 학적이 변동된 학생은 변동학년도의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납입한 등록금은 과오납을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적 또는 자퇴등으로 반환을 요청할 경우 등록금의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할 수 있습니다.
라. 대학원 재학생은 등록금 분할 납부가 불가합니다.
마. 대학원 과정의 경우 소정기일 내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학기 중 수업일수 1/2선(2022년 10월 23일)이내 학적변동(휴학)시 복학학기에 등록대체됩니다.
4. 장학금 수혜자 등록 안내
가. 장학금이 반영된 납부금액을 동일한 방법으로 납부
나. 전액 장학생으로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지점창구에서 0원등록을 완료해야하며, 등록과정을 거치지 않을 시 미등록처리됨
다. 수혜장학금 세부내역은 U-SAINT 등록/장학 → 장학금 수혜내역에서 확인 가능